Pages

Tuesday, June 16, 2020

동아오츠카, RTD 커피 시장 공략 시동 - 데일리비즈온

kuahbasolah.blogspot.com
-그릭 커피 ‘이카리아’ 신제품 출시
동아오츠카 본사직원들이 프리미엄 그릭 커피 ‘이카리아’ 발매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본사직원들이 프리미엄 그릭 커피 ‘이카리아’ 발매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데일리비즈온 정솔 기자] 동아오츠카가 프리미엄 그릭 커피 ‘이카리아(IKARIA)’를 출시했다. 신제품 ‘이카리아’는 세계 5대 장수촌 그리스 이카리아섬의 장수 비결로 손꼽히는 그릭 커피(Greek Coffee)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커피다. 

그릭 커피는 이브릭(Ibrick)이라는 주전자에 물과 원두가루를 함께 넣고 끓여 추출하는 방식으로, 다른 커피에 비해 폴리페놀을 비롯하여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이카리아’는 그릭 커피 추출 방식으로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세포 노화를 촉진하는 체내 유해산소를 억제해 심혈관 건강과 성인병 예방 등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폴리페놀 함량을 560㎎으로 높였다.

그릭 커피와 콜드브루 추출 방식을 배합해 진한 바디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커피를 마시고 난 뒤 특유의 쓴 맛과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콜롬비아 수프리모와 에티오피아 시다모 원두를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하여 원두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파란색 라벨은 그리스의 맑고 푸른빛과 장수촌을 일컫는 ‘블루존(Blue Zone)’의 의미를 담았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곡선 형태의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였다.

동아오츠카 측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레디투드링크(RTD) 커피 시장에서 ‘건강한 커피’라는 차별화된 요소를 중점에 두고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바이럴 영상, 직장인 대상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이카리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June 16, 2020 at 11:49AM
https://ift.tt/3htSKcG

동아오츠카, RTD 커피 시장 공략 시동 - 데일리비즈온

https://ift.tt/2AYwbfq

No comments:

Post a Comment